하남 고기맛집 미사화로 대표님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비즈프로필


기해년(己亥年), 올해의 주인공인 돼지는 살코기뿐만 아니라 내장과 껍데기 하나 버릴 것 없이 아낌없이 주는 동물로 알려져 있다. 요리에 박학다식 하면서도 정감있는 말투와 훌륭한 솜씨, 그리고 특유의 요리 철학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본인의 이름을 내 건 방송 프로그램도 다수로 '집밥 백 선생'을 비롯 '한식대첩',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등 음식에 관한한 따라올 자가 거의 없을 정도다.


당산역에서 조금 떨어진 주택가 사이에 있지만 고기맛에 반한 손님들로 늘 문전성시인 곳. 가게 앞에 횟집에서나 볼 수 있는 수족관이 마련되어있는데, 이곳에서 숙성되고 있는 고기들이 방문 전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다시마와 대파를 사용해 고기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숙성방법은 특허를 내었을 정도로 사장님이 고기에 진심인 것이 특징. 이후엔 와사비, 매콤한 특제 소스, 갈치속젓, 청양고추채 등과 곁들여 먹으면 된다. 그중에서도 청양고추를 길쭉하게 채썰어 장아찌로 만든 청양고추채는 깔끔한 매운맛이 고기의 맛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한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은 역시 정육식당이나 이런 식육식당을 통해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처음에는 문어를 굽기전에 숙회처럼 기름장에 바로 찍어 먹었는데요. 완전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잘 베여 있어서 입맛을 확 돋워 주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제가 먹었던 문어숙회랑은 다른 맛이었어요.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잘 익은 대파김치와 묵은지와 함께 먹어도 좋다. 남영동에 있어서 남영돈으로 단순하게 지은것 같지만, 남영돈의 한문을 풀이해보면 囕盈豚으로 입에 넣어 가득찬 돼지고기라는 뜻이 된다. 2013년 오픈하여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흰색타일에 황금색 간판에 인상적인 이곳은 항상 줄서있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이다. 두 번째 갔을 때에는 문 닫을 시간에 갔었어서 퇴근하는 Robot 로봇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지글지글 구운 고기 한점을 상추에 싸서 한 입에 앙.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속 남여 주인공이 뉴욕의 한 식당에서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온다. 여주인공의 다소 특이한 행동에 주변 사람이 같은 메뉴를 주문하는 부분이 인상적이다. 삼겹살과 껍데기를 먹고 볶음밥과 고추장찌개로 마무리하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


두개의 층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서른명이 넘는 회식이었기에, 2층에 아예 전세를 내고 앉았습니다. 해조류, 육류, 채소류 육수를 황금비율로 블랜딩하여 만드는 육수로, 고기 베이스로만 만든 육수가 아니라 너무 텁텁하거나 무겁지 않고 담백하며 진합니다. 모임하기 좋은 5월, 해당화처럼 소담한 멋을 가진 당산동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신흥강자들을 소개한다.


맛집 리뷰가 중심이 아니라 동네리뷰, 편의점리뷰 같은 찐따스러운 리뷰가 중심이었죠. 그런데 가끔 이렇게 잭팟이 터질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덕소숯불고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채식주의를 희망하는 김아삭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오랜만에 제 이름에 어울리는 고기리뷰입니다.


분당그릴은 미금역 인근 고기집 중에서 첫번째로 뽑을만한 맛집입니다. 까치마을 맛집거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식당 중 하나죠. 미금역 3번출구 및 4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7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최근에 강원도 여행을 덕분에 강원도 관련 포스팅을 많이 올리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이 아마 강원도 여행 관련 마지막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번 카페를 소개해드렸던 포스팅에서 강원도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고속도로가 아닌 국도를 이용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들이 '내가 끓여도 이거보다는 맛있게 하겠다'라고 하네요. 후식이라고 싸지도 않고 7,000원이나 해요. 왼쪽이 숙성 생삼겹살2인분, 오른쪽 위에 숙성 생목살 2인분, 그 아래 왼쪽이 돈안창(갈매기살) 1인분, 오른쪽이 돈치맛살(항정살) 1인분입니다. 여기는 일반적인 고기 명칭을 안 쓰고, 돈치맛살, 돈안창이라고 해서 고기 이름이 어려워요. 일단 다양한 종류로 고기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안흥찐빵은 팥도 많이 달지 않고 빵도 적절히 간이 베어있어서 간식거리로 먹기 좋아 많은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단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 입맛에는 조금 안맞을 수 도 있지만 너무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한텐 딱 좋은게 안흥찐빵인 것 같습니다. 미리 몇 시에 간다고 예약을 했더니 시간맞춰서 다 구워놨더라구요. 기다릴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다들 입을 모아 좋다고 칭찬???? 아마 몇 인분씩 미리 주문해놨기때문에 시간맞춰 구워놓았나봅니다. 원래 공감식당은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는 곳입니다.

itaewon kbbq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이태원 대패 맛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